티스토리 뷰

반응형

교육부(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이주호)는 "중학생 대상 유료 온라인 교육 서비스인 EBS 중학 프리미엄 강좌를 7월 17일(월)부터 전면 무료로 전환한다"라고 밝혔습니다. EBS 중학 프리미엄은 현재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EBS 출판 교재 기반의 EBS 중학 강좌와 달리 교과서, 시중 유명 교재 기반으로 제작·서비스하고 있는 EBS 유료 교육 서비스입니다.

무료화에 따라 희망하는 학생 누구나 연간 71만 원 상당의 프리패스를 이용하여 약 1,300 강좌(약 3만 편)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이번 조치는 교육부가 지난 6월 발표한 「사교육 경감대책」 후속 조치의 하나이며, 교육부와 방송통신위원회가 예산의 공동 지원하며 무료와 전환을 통해 1.4만 명(기존 프리미엄 가입자)에서 30만 명(EBS 중학 강의 가입자) 이상의 학습자가 혜택을 누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ebs는 학습자의 선호도가 높은 강좌를 개발을 더욱 확대하여 학습자에게 풍부한 학습자료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지역이나 소득에 따른 교육 격차를 해소하고 학부모의 사교육비 부담 경감을 기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주호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은 "교육부는 이번 무료화를 통해 중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아우르는 무상 학습 자료(콘텐츠) 제공 체제를 마련하게 되었다."라며 "도서산간, 벽지 등의 학생에게 양질의 학습자료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기초 학력 증진 및 교육 여건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학부모님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얼른 들어가서 신청하셔서 해택을 보시기 바랍니다.

 

https://mid.ebs.co.kr/premium/middle/index

 

EBS중학프리미엄

중등대표인강 EBS중학프리미엄! 한국교육방송 EBS의 고품질 강의! 학교선생님의 완벽한 학습지원!

mid.ebs.co.kr

아참! 기존의 프리미엄 신청자는 환불을 진행한다고 하니 들어가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링크는 아닙니다. 위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신청하는 곳이 있으니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